티스토리 뷰


300x250

홈플러스 마트가 올해 창립 20주년이라고 하네요.

솔직히 창립 몇주년인지는 크게 관심 없었지만

 

20주년 기념으로 대박 세일을 하는건 관심이 확 갑니다!!!

저는 집근처에 홈플러스가 없어서 홈플러스 온라인마트를 자주 이용합니다.

집까지 배달해주니 온라인마트 이용하는게 더 편하더라구요.

20주년이라고 떠들석하게 할인을 한다고 하니 득템거리를 찾아봤습니다.

 

홈플러스마트 -> 바로가기

 

이왕하는 쇼핑 할인혜택은 다 챙겨서 해야죠.

일단 7만원이상 결제시 신한카드,하나카드,농협카드 5% 청구할인이 되고

홈페이지에서 사용가능한 할인쿠폰도 있으니 청구할인+할인쿠폰 조합하면 오프라인보다 더 저렴하게 득템 가능 합니다.

 

 

20주년 행사로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온건 베이비&키즈 할인!

요 카테고리 상품은 1+1도 많이 하고 최대 60% 할인에 1만원 상품권까지 추가로 주네요.

 

베이비&키즈 이벤트 -> 바로가기

 

아가 기저귀 필요하신분들은 요번기회에 달리세요 +_+

 

20주년 기념으로 서프라이즈 20이라는 기획전도 진행됩니다.

신선식품들, 가공식품할것없이 정말 서프라이즈한 가격으로 나왔네요.

계란 30구짜리가 5,990원이라니 진짜 저렴하네요.

요즘 한참 맛있는 딸기도 한상자에 9990원!!!

제주갈치도 대박 저렴합니다.

 

홈플러스 서프라이즈20 ->바로가기

 

한몫잡는 날이라며 1+1제품도 엄청 많네요.

한몫잡는날 기획전 -> 바로가기

 

요즘 과자값도 비싼데 1+1행사할때 쟁여놓기 딱 좋습니다.

차 종류도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네요.

 

제가 홈플러스 온라인몰을 자주 이용하는 이유중 하나가 신선식품 배달이 좋기때문입니다.

홈플러스 삼겹살은 꽤 여러번 사봤는데 품질이 좋더라구요.

이번엔 할인행사까지 하니 삼겹살 파티 한번 열어봐야겠습니다.

 

홈플러스마트 삼겹살 -> 바로가기

 

이번 홈플러스 20주년 행사는 3.3일부터 3.29일까지 진행된다고 합니다.

 

 

이름을 걸고 하는 할인행사이니만큼 득템거리가 많으니 미리미리 알아보고 대박 득템하세요~

 

 

300x25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