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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안군 3차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전라북도 진안군에서 12월 6일부터 3차 재난지원금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지난 월요일부터 지급이 시작되었는데요, 신청기간과 함께 신청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진안군 재난지원금 지급대상 : 2021년 11월 30일까지 진안군에 주민등록이 되어 있는 사람, 결혼이민자 포함

 

진안군청 3차 재난지원금 공지 바로가기

 

진안군청: 소통/참여 > 군정소식 > 공지사항 상세보기

지원대상 : 2021. 11. 3.0(화) 24시 현재(진안군에 주민등록을 두고 있는 자, 결혼이민자) 지원방식 : 1인당 10만원 / 무기명 선불카드 / 1인 1카드 신청기간 : 2021.12. 6.(월) ~ 12. 3.1(금)   - 마을방문 : 2021.

www.jinan.go.kr

 

이번 재난지원금은 진안군에서 사용가능한 무기명 선불카드로 지급됩니다.

 

 

진안군 재난지원금은 얼마?

1인당 10만원으로 무기명 선불카드로 지급됩니다.

 

진안군 재난지원금 신청기간은 언제?

2021.12.06일부터 12월 31일까지 신청하시면됩니다.

 

진안군 재난지원금 신청방법은?

신청은 거주지의 행정복지센터에 방문해서 하시면되고 12월 6일부터 10일까지는 각 마을별로 방문해서 지급합니다.

본인이나 세대주가 방문시에는 본인 신분증을 지참하셔야하고 세대원이 방문시에는 본인외 세대주의 신분증과 위임장을 지참하셔야 합니다.

 

『3차진안군재난기본소득지원금』수령위임장.hwp
0.04MB

위임장은 위 파일을 다운받아 작성하시면됩니다!

 

별다른 조건없이 진안군에 거주하고 있다면 누구나 받을수 있는 재난지원금! 올해 마지막 재난지원금이 되겠네요.

신청기한내에 잊지말고 신청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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