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00x250

천고마비의 계절이라는데 묘하게 입맛이 없어서 오늘은 좀 특식을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근처 맛집을 찾다가 발견한 스페인 요리 전문점!

생각해보니 스페인요리 전문점을 한번도 가본적이 없는것 같습니다.

기대반 설렘반으로 도착한 식당은 강남역 리얼 스페인!

 

스페인요리 전문점이라고 해서 플라멩고 음악이 흐를줄 알았는데 ㅎㅎ 차분한 레스토랑이었습니다.

 

자 그럼 제가 먹은 메뉴를 소개합니다~

 

먼저 수란 베이컨 크림 파스타.

흔히 먹는 크림 파스타에 수란이 들어가있습니다.

수란을 톡! 턱트려 크림 파스타와 섞어 먹으니 부드러움이 한층 더해지면서 진한크림맛이 느껴집니다.

나중에 집에서 크림파스타를 만들면 수란을 한번 올려봐야겠습니다.

수란 베이컨 크림 파스타의 가격은 12,500원.

 

스페인요리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르고 대중적으로 알려진 메뉴가 바로 빠에야 아닐까 싶습니다.

리얼스페인에는 해산물 빠에야, 치즈 오븐 빠에야, 오징어 먹물 빠에야, 치킨 빠에야가 있엇는데

저는 고기고기한 사람이라 리얼스페인 치킨 빠에야를 주문했습니다.

닭고기가 들어간 빠에야 위에 바삭바삭 잘 튀겨진 감자 튀김. 여기 역시 수란이 올라가 있습니다.

얼핏보니 새둥지 같기도 하고 비주얼이 멋집니다.

 

예뻐서 깨트리기 아깝지만 먹으러 온거니까~ 수란을 터트리고

 

쉐킷쉐킷~ 열심히 비벼줍니다.

바삭한 튀김이 씹히면서 식감도 좋고 맛도 좋네요.

사실 빠에야같은 요리는 맛 없기가 힘든 요리 아닐까싶습니다.

맛있는 재료들 다 넣고 볶은건데 맛이없을수가 없죠~

 

마지막으로 쉬림프 오일 파스타가 나왔습니다.

 

쉬림프 오일 파스타는 솔직히 그냥 평범한 맛이었습니다.

그냥 잘 만들어진 파스타. ㅎㅎ

 

색다른 식사를 즐기고 싶을분들께 추천합니다.

 

제가 간 식당은 강남역에 있었습니다.

요즘 강남역 맛집으로 소개되는 곳이기도 합니다.

 

리얼 스페인 강남점 위치

 

300x25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