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00x250

인터넷을 하다보면 로열티 프리 이미지가 필요할때가 있습니다.

 

 

오늘은 다양한 이미지를 다운받을수 있는 셔터스톡의 모든것을 정리해 봤습니다.

 

셔터스톡 -> 바로가기

 

셔터스톡에는 1억 2천 5백만개가 넘는 로열티 프리 이미지가 있어서 원하는 이미지는

검색을 통해서 쉽게 찾을 수 있어요.

 

 

이미지 검색은 초간단합니다!

원하는 이미지의 키워드를 검색창에 검색하면 끝!

저는 커피 이미지를 찾기위해 coffee를 검색해 봤어요.

 

이미지는 사진 / 벡터 / 일러스트레이션중에 선택할 수 있고 방향, 색상, 성별 사람수등

다양한 옵션을 더해서 원하는 이미지를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

 

 

이미지 다운로드를 위해서는~

원하는 이미지를 선택하고 계정이 없다면 이메일주소와 암호를 입력하면 바로 회원가입가능!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개인 작가들이 등록한 이미지인만큼 이미지 다운로드는 유료입니다.

제가 선택한 커피 이미지 다운로드를 클릭하니 아래와같이 가격 옵션이 나오네요.

이미지5개를 구입할경우 이미지 개당$9.8 네요.

한달에 이미지 10개, 350개저장 옵션도 있습니다.

 

셔터스톡 요금제를 좀더 자세히 살펴봅니다.

요금제는 크게 주문형 / 구독형/ 팀구독형으로 나뉘어집니다.

 

매월 필요한 이미지가 많은 기업이나 홈페이지를 꾸미는데 저작권 없는 이미지를 쓰고싶다면!!

표준 라이센스 구독 요금제가 좋습니다.

월  750개의 이미지를 $199에 사용가능합니다.

연간요금제를 선택할경우 월 분납 지불이 되네요.

셔터스톡에서는 세계곳곳의 작가들이 등록한 이미지 뿐만 아니라 동영상과 음악도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직접촬영하기 어려운 영상도 쉽게 구입가능하네요.

 

마지막으로 셔터스톡의 장점!

매주 무료이미지가 있습니다.

 

 

금주의 무료사진과 금주의 무료벡터사진을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으니 저작권 걱정없이 사용 가능하네요.

직접 촬영하기 어려운 이미지와 동영상. 음악이 필요하다면

셔터스톡 사용해보세요~

 

셔터스톡 -> 바로가기

 

 

300x25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