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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상으로 거래를 할때 꼭 필요한 공인인증서.

 

 

 

 

개인은개인용 공인인증서만 있으면 되지만

사업을 하는 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 공인인증서가 있어야 합니다.

사업자용 법인 범용공인인증서를 받을 수 있는 여러곳 있습니다.

제가 소개해 드릴곳은 한국정보인증 입니다.

 

한국정보인증 -> 바로가기

 

한국정보인증에서는 사업자용 공인인증서와 개인용 공인인증서를 받급 받을 수 있습니다.

사이트 접속후 상단의 사업자> 인증서> 신청 메뉴를 클릭합니다.

 

 

 

범용사업자 인증서도 여러 종류가 있습니다.

 

사업자용 공인인증서 -> 전체보기

 

가장 많이 발급받는게 사업자용 범용인증서 입니다.

범용인증서는 사업자가 거래를 하거나 계산서 발급등을 할때 필요한 기본 인증서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범용인증서는 1년 갱신으로 발급시 비용은 11만원 입니다.

3년짜리로 발급받을때에는 할인된 금액으로 264,000원이네요.

사업을 1년만 하실예정이 아니라면 비용적으로는 3년 범용 사업자 인증서를 발급 받는게 좋습니다.

원하는 인증서를 선택하셨다면 이제 신청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사업자명과 사업자등록번호, 주소등 신청정보를 입력합니다.

 

서류 제출방법을 선택합니다.

서류는 방문접수도 가능하고 등기도 가능 합니다.

 

부가상품 선택후 확인버튼을 클릭합니다.

부가 상품이랑 입찰정보, 지문보안토큰등의 서비스로 필요 없을땐 구매안함에 체크하시면 됩니다.

 

신청정보를 최종 확인후 신청하기 버튼 클릭!

 

접수한 정보가 맞는지 확인후 결제하기 버튼을 클릭 합니다.

 

신청번호와 발급용 임시번호를 입력하면 결제 완료 됩니다.

 

여기까지 사업자용 범용 공인인증서 발급 방법이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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