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말이라 저녁 약속들이 많아서 이번달 회식은 점심회식으로!!!

회식으로 어디를 갈까 고민하다 오랜만에 빕스에 다녀왔습니다.

제가 너무 오랜만에 vips에 간건지 샐러드바 메뉴들이 죄다 새로웠네요. ㅎㅎ

회식장소가 정해지자 가장 먼저 찾아본 할인쿠폰!!!

빕스가 기본적으로 SKT,KT통신사 할인이 되긴 하지만

저는 연말이라 통신사포인트들은 이미 다 써버렸네요.

그래서 선택한 빕스 할인쿠폰은 신한 탑스클럽에서 다운받을수 있는 1인 샐러드 무료쿠폰!

3인 이상 주문시 1인 샐러드바 무료라서 어지간한 포인트 할인쿠폰보다 가성비가 좋더라구요.

 

본격적으로 먹방타임 스타트!

빕스 신메뉴로 나온 스노윙 윈터세트를 주문했습니다.

뭔가 메뉴판에서 본거랑 많이 다른 비주얼의 뉴욕스테이크 등장!

요건 호주산 등심이라고 하네요.

 

다음은 비주얼 끝장인 스노윙 쉬림프 스테이크!

이건 안심입니다. 개인적으로 둘중에 안심이 더 맛있었습니다.

 

스테이크 위에 눈처럼 올려진 치즈는 그라노파다노 치즈라고 합니다.

미듐레어로 주문했더니 정말 잘 썰어지고 입에서 고기가 살살 녹더라구요.T_T

빕스 가시면 요건 진짜 꼭 한번 드셔보세요!

빕스 신메뉴로 완전 추천입니다.

 

사이드로 추가 주문한 얌스톤 쉬림프

새우 5개가 9,900원이라는 다소 비싼가격이지만 맛은 좋았습니다.

 

하지만 빕스 하면 역시샐러드바죠!!!

남들 식사하는데 방해하기 싫어서 샐러드바 사진은 안찍었습니다.

요건 내접시니까 마음껏 사진찍음 ㅋㅋ

바삭바삭한 치킨도 맛있고 연어샐러드도 맛있는데

오늘 저를 감동시킨 메뉴는 태국식 커리였네요.

정말 완전 맛있어서 2번이나 가져다 먹었습니다.

오랜만에 가서 그런지 다 맛있게 먹고 왔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