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름철에 주로 사용하는 알로에 수딩젤. 남자분들은 잘 모를수도 있지만 여자분들은 한두번씩 사본경험 있으실텐데요, 이 수딩젤 언제 사용하는지 효과는 어떤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알로에수딩젤

 

 알로에 수딩젤 사용법

알로에 수딩젤은 화중품 브랜드 대부분이 만드는 제품중 하나입니다. 브랜드사마다 함유량은 조금씩 다르긴하지만 대부분 알로에가 90%이상 들어 있는 제품으로 우리가 아는 길쭉하고 초록색의 알로에 추출물이 그대로 들어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이 수딩젤 어떻게 사용해야할까요?

 

 

보관은 냉장고에!

일반적으로 화장품은 상온보관하는 경우가 많지만 알로에 수딩젤은 냉장보관해서 차갑게 쓰시는게 좋습니다.저도 냉장고 맨위칸에 알로에 수딩젤(=알로에 베라젤)을 항상 구비해 둡니다. 

냉장고속-알로에수딩젤
알로에 수딩젤

알로에 수딩젤 사용방법

수딩젤을은 아래와 같이 젤 형태로 되어 있습니다. 사용방법은 손바닥에 적당량을 덜어낸 다음 원하는 부위에 마사지하듯 펴 발라서 흡수시켜 주면 됩니다. 피부 진정을 위한 추가 제품으로 사용하는거라 스킨후에 발라도 되고 스킨로션 후에 발라도 크게 상관없습니다. 

피부위-알로에수딩젤

 

 알로에 수딩젤 효과

 

 

1) 선번케어

동남아에 가면 알로에 수딩젤을 길거리에서도 흔히 팝니다. 이유는? 바로 선번에 효과가 있기 때문인데요, 태양아래 장시간 있다보면 피부가 과도하게 햇빛을 받아 단기간에 열이 올라 벌개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경우 피부의 온도를 낮춰 주어야 하는데요, 알로에 수딩젤을 바르면 피부의 온도를 낮춰추고 피부 손상을 완화 시켜 줍니다.

 

2) 피부 보습효과

알로에의 보습막이 피부보습에도 효과가 있습니다. 때문에 건조하거나 간지러운 피부에 발라주면 건조함을 완화시켜 줍니다.

 

3) 자외선 차단에 도움

야외 활동을 할경우 알로에 수딩젤을 발라주면 보호막을 형성해 자외선차단에 도움을 줍니다. 하지만 알로에젤이 선크림만큼 자외선차단효과가 있는 제품은 절대 아니므로 보조적인 효과를 생각하셔야지 이 제품을 메인으로 사용 하시면 절대 안됩니다.

 

4) 각질 제거 효과

알로에 베라는 단백질 분해 효소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이 분해 효소가 우리 몸에 있는 각질세포를 제거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때문에 각질이 일어난 곳이나 두피에 발라주면 각질 진정과 함께 제거에 도움이 됩니다.

 

알로에 수딩젤은 어느 브랜드라 꽤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으로 살 수 있는 제품이니 특히 여름철에 하나정도 사서 냉장보관해 두시길 추천드립니다!

 

 

*이런글도 읽어보세요~

 

 

무료법률 상담받는 4가지 방법

무료법률 상담받는 4가지 방법 살다보면 예상치못한 송사에 휘말릴때가 있죠. 저처럼 일반 사람들은 법적인 지식이 많이 없기때문에 일이 생겼을때 어떻게 처리해야할지 막막하기만 합니다. 이

89876dw.tistory.com

 

페트병 분리수거 방법

일상생활에서 정말 많이 나오는 쓰레기중 하나인 페트병. 분리수거 잘 하고 계신가요? 환경오염의 주범중 하나인 플라스틱이 많이 들어 있어서 올바른 분리수거와 재활용이 정말 중요한 소재중

89876dw.tistory.com

 

워드프레스 비용 아끼는 방법

워드프레스 비용 아끼는 방법 워드프레스 운영을 위해서는 사이트를 운영할 서버가 필요합니다. 안정적이고 대중적으로 많이 사용하는 서버중 한곳이 바로 클라우드웨이즈인데요, 저렴한 서버

89876dw.tistory.com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