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파트 청약 일정은 청약홈을 통해 누구나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문제는 이걸 확인하기 위해서는 내가 매일 청약홈에 접속을 해야한다는 사실인데요, 관심있는 지역의 청약소식을 알림으로 설정해 두면 내가 일일이 찾아가지 않아도 아파트 청약일정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놓치는 청약정보없이 관심지역 아파트 청약 알림 설정 방법 알려드립니다!

아파트 청약일정 알림설정 방법

아파트 청약 알림을 해주는 사이트는 여러곳 있을텐데요, 제가 사용하는곳은 토스 알림입니다.

토스앱을 사용하고 있다면 아래 순서대로 따라해 보세요.

 

1. 토스앱 실행 > 전체> 부동산 메뉴 클릭

 

2. 주택 청약 공고 메뉴 클릭

 

3. 관심 지역 선택

 

4. 관심있는 주택 유형 선택후 알림받기 클릭

 

5. 공고 유형 선택

청약정보가 오픈되었을때 내가 청야 가능한 유형들이 있죠 예를들어 민영 청약을 노린다면 민영을 선택, 1순위 선택등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6.아파트 청약 알림 설정 완료!

이렇게 하시면 아파트 청약 알림설정이 완료 됩니다.

이제 내가 관심있는 지역에서 내가 설정한 유형의 청약공고가 나오면 토스를 통해 알림을 받을수 있습니다.

매일 청약홈에서 청약 정보를 확인하는것보다는 훨씬 편리하네요.

 

 

아파트 청약에 관심 있으시다면 한번 설정해 보세요~

 

 

청약통장 가입내역 조회방법

주택청약을 하려면 필수로 필요한 주택청약통장. 내가 주택청약통장 있는지, 있다면 얼마나 있는지 정확히 아시나요? 어릴때 나도 모르는사이 가입했던 주택 청약 통장이 있을수도 있습니다.

89876dw.tistory.com

 

아파트 청약 신청 방법

아파트 청약은 정말 운이 좋아야 당첨된다고 하지만 가끔 무순위 줍줍 청약이 나올때 혹시나 하는 마음에 도전해 볼만하죠. 오늘도 그런 줍줍 청약이 나와서 도전해 봤는데요, 아파트 청약신청

89876dw.tistory.com

 

내 집 마련 후기...첫 내집을 마련하며 알게된 것들

첫 내집 마련을 하고 알게된 것들 몇달후면 생애 첫 내집에 입주하게 됩니다. 전세를 끼고 산터라 아직 입주를 하지 못해서 실감은 안나고 있는 상태. 이사를 가고 나면 드디어 내 집을 마련했다

89876dw.tistory.com

 

오늘도 화이팅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