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00x250

완전 백지상태로 오픈됐던 백지영 유튜브!

시작할때 돌아다니던 짤방을 보고 그녀의 매력에 빠져들었는데 어느새 구독하고 영상을 기다리고 있어요.

 

백지영 유튜브 이름은

완전 백지영  Real Baek Z Young

www.youtube.com/channel/UCIn1p2ZbhOo8fyZp1S60uGg

2020년 11월에 오픈 했는데 구독자수가 벌써 8만6천명이네요.

구독자 애칭은 깜지입니다.

구독자 애칭을 지으라고 했더니 구독자들이 다 자기 이름이 있는데 왜 내가 이름을 정하냐고 물어서 깜놀!

이 채널은 가수 백지영보다는 옆집언니같은 털털한 매력이 포인트에요.

유튜브는 하고싶은데 유튜브는 잘 모르겠고...하는 그 상황이 그대로 전달됩니다.

꾸밈없이 그녀의 매력이 그대로 전해지니 좋네요.

참고로 가수 백지영의 채널이지만 진지하게 발라드 부르는 영상이나 커버영상 컨셉이 아닙니다.

완전 백지영 구독자들이 기대하는 영상도 이런영상은 아닌듯 하구요.

백지영의 백취미라는 컨텐츠로 이것저것 도전해 보는 컨텐츠도 있고 입짧은 햇님이랑 합방한 컨텐츠도 있네요.

한편의 시트콤을 보는것 같은 완전백지영!

그냥 그녀의 일상과 도전 영상이라고 보시면될것 같아요~

백지영 유튜브 채널은 다이아 티비에서 제작하고 있네요.

뭘해도 빵빵 터지는 백지영 유튜브 채널! 다음 영상도 기대됩니다. +_+

 

300x25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