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00x250

문화누리카드 온라인 사용처 (2024년)

문화누리카드 어디서 쓸지 고민이시죠? 문화누리카드 가맹점은 매년 확대되고 있는데요, 2024년 기준 문화누리카드 온라인 사용처를 자세히 정리 했습니다.

 

 

👉문화누리카드 온라인 사용처 검색

 

 

요즘 안보는 사람이 없다는 ott서비스!

ott서비스도 문화누리카드로 결제 가능 합니다.

 

문화누리카드 ott가맹점

 

위 사이트들은 모두 문화누리카드로 결제가 가능 합니다.

뿐만 아니라 유튜브 프리미엄도 문화누리카드로 결제 가능 합니다.

 

저는 음악을 자주 듣는편인데요,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들도 문화누리카드로 결제 가능 합니다.

 

 

문화누리카드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문화누리카드로 가장 흔하게 구입하는게 바로 책일텐데요, 요즘은 온라인으로 책이나 만화를 보는 사람도 늘어난만큼 카카오페이지도 문화누리카드로 결제가 가능 하네요.

문화누리카드 도서 관련 사이트

 

여행을 좋아하신다면 문화누리카드로 여행 예약도 가능 합니다. 다만 문화누리카드로 항공권 결제는 불가능 한경우가 많고 국내여행/숙박 예약만 가능 하다는점 참고하세요.

문화누리카드 숙박/여행 예약 사이트

 

 

문화누리카드를 온라인에서 사용하시려면 사전에 온라인 사용등록을 하셔야 합니다.

등록방법은 아래글을 참고하세요.

 

문화누리카드 온라인 사용등록 방법

문화누리카드 온라인 사용등록 방법 문화누리카드를 인터넷으로 사용하기 위해서는 사전에 온라인 사용등록을 해야합니다. 사용등록 방법은 아래 순서대로 따라 하시면 됩니다. 1.NH카드 > 나의

89876dw.tistory.com

 

이렇게 문화누리카드 온라인 사용처 최신정보를 알아봤습니다.

문화누리카드 아낌없이 잘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300x25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