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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기관에 국세완납 증명서나 지방세 완납 증명서를 발급해야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이럴경우 어디서 어떻게 증명서를 발급해야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국세 완납 증명서 발급방법

국세는 홈택스를 통해 납세 증명서를 발급받을수 있습니다.

 

* 국세청 홈택스 바로가기

 

국세청 홈택스

민원증명서발급

www.hometax.go.kr

홈택스 홈페이지 로그인> 민원증명 > 납세증명> 발급 신청을 클릭하시면 바로 국세완납 증명서가 발급됩니다.

 

 지방세 완납 증명서 발급 방법

 

 

지방세는 정부24 사이트를 통해 납세증명서를 발급받을수 있습니다.

신청시 신청인 본인의 이름,주소를 입력하면되고 별도의 발급 수수료는 없습니다.

 

* 정부24 지방세 납세증명 바로가기

 

지방세 납세증명 | 민원안내 및 신청 | 민원24 | 정부24

지방세 납세증명 지방세 납세증명 정보 신청방법, 처리기간, 수수료, 신청서, 구비서류, 신청자격 정보 제공 신청방법 인터넷, 방문, FAX, 우편 처리기간 즉시(근무시간 내 3시간) 수수료 수수료

www.gov.kr

컴퓨터에 프린트만 연결되어 있다면 언제나 발급 가능하니 필요하실때 바로바로 조회해서 사용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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