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서울에서 충남 예산가는법!

알려드리겠습니다.

 

제 기억에 동서울 터미널에서

예산가는 버스가 하루 3번

있었던것 같은데

지금 조회해 보니

동서울발 충남 예산 버스는

하루 2번으로 줄어들었네요.

버스 시간표는

변경될 수 있으니

출발하시기 전에  꼭 시간 체크 필수!

 

예산가는 버스 첫차 시간은

오전 10시 35분입니다.

하루 두대뿐이라

막차 시간은 오후 18시 30분이네요.

만약 동서울에서

오전버스를 놓쳤다면???

다행히 남부 터미널에서도

예산행 버스가 있습니다.

 

여기도 버스가하루 4대밖에 없으니

시간표를 미리확인 필수같네요.

 

남부터미널에서 예산 가는 버스

첫차 시간은 오전 7시 5분입니다.

막차 시간은 19시 30분이네요.

이 버스는 덕산행이라서

서울 남부에서 출발해서

봉강교->신창->신례원->예산->삽교->덕산으로 갑니다.

 

자, 그럼 어렵게 예산에 도착해서

어디를 여행할 것이냐?

예산쪽에 가장 유명한건 아마도 리솜스파캐슬 아닐까 싶네요.

충남 예산군 덕산면에 있는

리솜스파캐슬!

가족단위로 여행가기 좋은곳입니다.

 

덕산면에 있는 수덕사도 가볼만 합니다.

여기는 템플스테이도 하는절이라서

일상에서 벗어나 조용히 힐링하고 싶을때

가볼만한 여행지 입니다.

 

날이 풀리니 여기저기

여행가고싶은곳이 늘어나네요.

오늘도 즐거운 버스여행 하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