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젠 빕스 오늘은 아웃백.

연 이틀 패밀리 레스토랑 투어를 했네요.

늘 그렇듯 패밀리레스토랑은 가기전에 쿠폰을 먼저 찾아봅니다.

아웃백 할인쿠폰이 예전엔 많았던것 같은데 요즘은 잘 안보이더라구요.

아웃백 상시할인은 통신사할인! 그런데 저는 이미SKT포인트를 다 써서통신사 할인을 받을 수 없었습니다.

그러던중 눈에 들어온게 영화티켓 쿠폰!

당일 영화티켓을 가져가면 오지치즈후라이를 공짜로 주는 쿠폰은 아웃백 사이트에 상시로 있더군요.

마침 영화보기전에 밥을 먹으러 가려던거라 당일 영화 티켓을 출력해서 준비해 갔습니다.

 

또 하나, 이건 매월 달라지는 할인이긴한데 12월엔 아웃백에서 현대M포인트로 50%까지 결제가 가능합니다.

현대M포인트가 보통 다른포인트로 교환하면 1:1 비율이 아니라서 이럴떄 현금과 1:1비율로 사용하는게 이득이죠.

 

이렇게 영화티켓으로 무료메뉴 추가 + 현대M포인트 50% 할인을 받기로하고 제가 선택하 outback메뉴는!!

저의 페이보릿!

투움바 파스타 입니다. 소스를 많이 달라고 했더니 정말 많이주셨네요.

 

주말이라 사람이 엄청 많아서 대기가 길었던터라 배가 무척 고팠습니다.

투움바파스타는 나오자마자 폭풍흡입했네요.

 

이건 아웃백에서 처음 주문해본 카카두 김치 그릴러!

갈비소스라 달달한 스테이크와 김치볶음밥이 잘 어울리는 메뉴 랍니다.

처음 주문해봤는데 제 입맛엔 잘 맞았습니다.

투움바 파스타같은 느끼한 음식 싫어하시는 분께는 추천할만한 아웃백 메뉴였어요.

 

그리고 이건 영화티켓덕분에 공짜로 받은 오지치즈 후라이!

두툼한 감자에 짭짤한 치즈의 조화 언제 먹어도 맛있습니다.

 

배를 두둑하게 채우고 집에가는길.

 

코엑스 별마당 도서관은 완전히 크리스마스 분위기네요.

오랜만에 영화도보고 아웃백에서 맛있는 외식도 하고 크리스마스 트리도 구경하고~

주말데이트 했네요.:D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