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랜만에 수요미식회에 나온 맛집을 찾아가봤습니다.

 

제가 선택한곳은 압구정역에 있는 베트남 고향식당!

 

수요미식회에서 쌀국수 맛집으로 소개된곳이기도한 식당이네요.

압구정역에 있는건 2호점이고 안산에 있는게 본점인가 봅니다.

압구정 광림아트센터 BBCH홀 맛집을 찾으시는분들께 추천할만한 곳이네요.

 

가격은 일반적인 쌀국수집과 비슷합니다.

일반이 9천원 특사이즈는 11,000원이네요.

 

처음 가본 식당이니 맨위에 있는 첫번째 메뉴!

소고기쌀국수 특사이즈와 햄버거 반미를 주문 했습니다.

가게안은 이런모습.

서빙도 베트남분이 하시네요.

어쩐지 음식에 대한 기대감이 커집니다.

압구정에서 베트남 로컬향기를 느껴볼수 있겠구나 하는 기대감!

 

드디어 나온 소고기 쌀국수!

숙주와 함께 사진엔 없지만 고수도 같이 나왔습니다.

 

저는 숙주 듬뿍 넣고 고수도 놓고 레몬즙도 찹찹 뿌린다음 칠리소스를 살짝뿌려 매콤하게 먹었습니다.

이집 쌀국수 국물맛은 완전 인정.

전날 먹은 술이 다 해장되는 기분이네요.

 

곧이어 나온 햄버거 반미.

 

이건 솔직히 기대보다는 별로였습니다.

 

뭔가 속이 더 꽉 차야할것 같은 느낌?

빵이 부드럽고 재료 조화도 좋긴했지만 속이 어쩐지 아쉬웠네요.

저는 여기에 밑반찬으로나오는 양파랑 고수 잔뜩 집어넣어 먹었습니다.

그러니까 또먹을만 했네요.

 

오랜만에 제대로된 베트남 쌀국수를 먹은 느낌.

압구정역에서 갈만한 식당이 없을때 가볼만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