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날이 더우니 기운도 없고해서 맛있는 고기를 먹기로 했어요.

고기하면 역시 스테이크 +_+

 

스테이크 맛집으로 알려진 블랙스톤 스테이크 강남점을 처음 가봤네요.

위치는 바로 여기!

 

강남점은 신논현역 4번출구 뒤쪽에 있어요.

강남역보단 신논현역에서 훨씬 가까워요.

강남역에서 출발한다면 CGV뒤쪽 골목으로 올라가심됩니다.

내부는 이런모습~깔끔한 인테리어가 눈에 들어오네요.

 

이집이 좋은건 스테이크를 주문하면 기본 플레이트가 같이 나오는데 이게 엄청 푸짐하다는거!!

 

저는 척아이롤 스테이크 200g + 부채살 스테이크 200g + 파파샐러드 + 음료가 나오는 언니세트를 주문했어요.

언니세트 가격은 41,000원!

스테이크 양이 많으니 가격이 저렴하진 않네요.

 

돌판위에 지글지글 구워지는 맛있는 스테이크 등장!

딱봐도 상태 좋아보이지 않나요? +_+

 

버터를 올려 구워봅니다.

구워지는 정도를 제가 결정할 수 있으니 눈으로 보면서 즐겨요~+_+

 

기본 플레이트에 맥주한잔까지 더하니 정말 최고의 한상이네요.

 

샐러드랑 감자튀김도 푸짐하게 나와서 맘에들었어요.

 

지글지글 저의 고기가 거의다 익었네요.

 

적당히 육즙이 살아있는 이정도가 딱 좋더라구요.

 

역시 고기는 진리 of the 진리!

입에서 살살녹는 스테이크 본연의 맛을 즐기고 싶다면 블랙스톤 스테이크 강추!

정말 질 좋은 고기를 가성비좋은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식당이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