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양한 육아용품을 싸게 구입할수 있어서 아이 엄마들의 필수코스같은 베이비페어!

2월 베이비페어는 코엑스 A,B홀에서 열립니다.

 

늘 하는 박람회지만 사전등록을 하거나 이벤트 참여없이 가면 현장에서 티켓을 구매해야 한다는거. 아시죠?

이번 베페는 입장료가 5,000원이네요.

 

 

보통은 사전등록을 해야 무료입장이 가능한데 31회 베이비페어는

사이트 회원가입만 해도 무료입장 가능합니다.

기존회원일 경우 개인정보 수정을 한번 해주면 무료입장 가능!

육아용품 저렴하게 구입하려고 베페가는건데 입장료 5천원 내면 아깝잖아요~

꼭 회원가입하고 무료입장 하세요.^^

이번 전시회는 2.16~19일 일요일까지 진행되니

평일에 바쁘신분들은 주말에 관람해도 좋을것 같습니다.

제가 베페를 좋아하는 이유중 하나는 저렴한 가격도 있지만 다양한 이벤트들!

체험단 이벤트도 있고 현장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들이 있네요.

 

혼돈의 베페 경험자로써 말씀 드리면 베이피페어에 가기전에 사려고 하는 물건이 뭔지

사전에 꼭 체크해보고 가세요.

살걸 정해놓지 않고 갔더니 이것저것 너무 많이 사게되더라구요.T_T

 

 

다들 베이비페어에서 알뜰 쇼핑 하시기 바랍니다.~

저의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를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